교환/반품
교환 / 반품 시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3일 이내, 고객센터 / Q&A게시판을 통해 접수해주세요.
롯데택배에 교환/반품 상품의 수거를 요청해드립니다.
(상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포장 교환반품지 작성 후 동봉해주시면,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)
( 반품상품을 제외한 총결제금액이 사은품 해당 금액 미만일 경우, 사은품을 반품하실 상품과 함께 보내주세요.)
*요청 후 평균 1-3일내 기사님께서 방문, 상품을 수거하십니다
*네이버페이로 주문하신 상품의 교환/반품을 원하실 경우,
반드시 고객센터/Q&A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!
네이버페이의 시스템이 달라 지연/누락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.
(고지없이 상품을 보내주실 경우, 발생하는 지연/누락은 파운드케이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)
*타 택배사 이용시 반드시 선불로 결제해주셔야 하며,
발송후 고객센터/Q&A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!
저희쪽으로 상품 도착, 상품 확인 후 교환/반품 처리 도와드립니다.
-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/반품은 POUNDCAKE에서 배송비를 전액 부담합니다.
(착용 전 불량 및 오배송 확인 꼭 부탁드려요 착용한 상품은 교환/환불이 불가능 합니다)
-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 왕복 택배비 5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(반품 상품을 제외한 총 구매금액이 7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2500원을 부담해주시면 됩니다.)
예) 총 구매금액 10만원 중, 5만원상당의 상품 반품시 : 왕복 5000원 부담
총 구매금액 10만원 중, 2만원 상당의 상품 반품시 : 2500원 부담 (최초 택배비 제외)
- 교환/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이 저희쪽으로 도착해, 확인 후 교환 및 환불처리가 이루어집니다.
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는 경우
- 상품 수령 후 3일 이내 교환/반품 접수가 되지 않은 경우.
-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(착용 흔적, 상품의 변형, 세탁, 얼룩, 화장품, 향수나 탈취제 냄새 등)
- 고의적으로 상품을 훼손한 경우 (수선, 스크래치 등)
-불량 상품이더라도 착용 흔적, 상품의 변형, 세탁, 얼룩, 화장품, 향수나 탈취제 냄새 등이 발생한 상품의 교환/반품은 불가합니다.
상품을 받아보신 후, 꼭 착용전 먼저 상품의 상태를 확인해주세요!
-파운드케이크에서는, 상품 포장시 상품의 불량이나 오배송의 경우를 대비해 CCTV로 관리하고 있습니다.
(교환반품을 목적으로 하는 의도적인 상품 훼손 및 악의적으로 반복되는 반품은 법적 처벌이 될 수 있습니다.)
- 주문 후 제작되는 상품 (수제화등 고객 한분을 위해 특별 제작되는 상품인 경우, 교환/반품이 불가하기 때문에, 상품페이지내 한번 더 고지해드립니다. 신중한 구매부탁드립니다.)
-ACC 카테고리내 모든 상품 (모자,헤어핀,이너웨어,스윔웨어,선글라스나 악세사리처럼 착용 여부를 판단하기 어려운 모든 ACC 카테고리 내 상품)
-SHOES 상품의 경우, 박스가 훼손/분실, 가죽에 손상 또는 착용흔적이 남은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-시착만으로도 재화의 가치가 떨어지는 경우 (레깅스, 양말, 스타킹)
-초기 불량 상품인지, 착용이나 세탁으로 발생된 부분인지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,
소비자 보호원의 심의를 거쳐, 그 결과에 따라 중재기관의 권고사항에 성실하게 임하여 처리를 도와드립니다.
(반품후 소비자 책임으로 판명될 경우,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 파운드케이크에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)
-제작 과정에서 생겨난 초크자국/실밥, 린넨 소재의 실뭉침이나 잡실, 가죽상품의 약간의 주름, 워싱작업을 거치는 모든 데님은 주머니안 보풀/모래/워싱스톤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이로 인한 교환/반품은 불가합니다.
위의 항목에 해당함에도 고지없이 저희쪽으로 교환/반품 상품을 보내신 경우, 재판매불가 상태로 판단되면 사전 안내없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